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스픽 광고 보다 할인 더 받는 방법

by 성수리 이선생 2024. 1. 27.

요즘 연예인을 내세워서 광고를 엄청 하는 AI기반 스픽에 대한 내용을 많이 볼 수 있다.

글쓴이도 작년부터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Chat GPT나 뤼튼과 같은 AI에 내가 원하는 표현을 영어로 번역해달라고 하거나 영어로 대화하는 느낌을 내기위해 해봤는데 생각보다 대화가 끊어지거나 대화가 이어지지 않는 경험을 계속 했었다.

여러 AI기반 영어 교육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스픽에서도 무료 체험 7일을 해보고 이 어플은 결제금액이 얼마인가? 하면서 봤는데..

할인을 크게 받아도 프리미엄 1만원대 프리미엄 플러스 2만원대 인걸 보고 손이 나가질 않았다.

 

스픽 무료 7일을 사용한 뒤로 SNS에 들어갈 때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의 할인 광고를 볼 수 있었다.

그런데 웃긴건 2024년 새해 기념 이라며 오히려 스픽 무료 체험이후 결제하는 금액보다 SNS에서 광고하는게 더 저렴한걸 보고 조금더 고민하게 되었고 한 달에 만원 이하로 사용할 수 있다면 어느 정도 사용하다가 구독 취소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보던중 지금 행사 기간에 중복 할인 되는 쿠폰을 찾았다.

https://app.usespeak.com/kr-ko/i/TMGBQO

지인 할인으로 할인된 금액에서 2만원을 추가로 더 할인 받고 월 9,000원에 스픽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글쓴이는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이미 무료 7일권을 모두 사용한 사람이라면 다른 계정을 하나 만들면 바로 할인되고 회원가입도 굉장히 간편하게 되어있다.(아무래도 회사입장에서 사용자수를 많이 확보하기위한걸로 보인다...)

핸즈프리로 연습할 수 있다보니 출퇴근할 때 마다 운전하면서 자연스럽게 켜놓고 연습하고 아침에 생각보다 일찍 눈이 떠지면 알람이 울리기 전까지 대화 연습하다보니 학습시간이 생각 보다 많이 쌓였다는걸 알 수 있었다.

화상통화를 통한 영어학습도 고민해 봤지만 아무래도 내 모습과 뒷 배경을 보여줘야하고 사람대 사람이 만나는 거다보니 시간에 대한 압박도 있어서 이런 어플은 나같은 사람에게는 굉장히 잘 맞는 시스템이라고 생각된다.

쓰다가 맘에 안들면 언제든 구독 취소를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된다.

글쓴이 또한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이것으로 스픽 광고 보다 할인 더 받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